Egloos | Log-in


커밍순 :: 별순검 시즌 2

케이블 드라마의 강자(!) 별순검. 

‘별순검’이라는 드라마를 처음 필자가 접했던 것이 명절 날 이었던 것으로 기억된다. 명절이니 만큼 우리의 것-을 살린 특별제작 드라마를 하나 선보이려 만든 단편이었으나, 반응이 좋았는지...(필자도 또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생각만 했을 뿐 별순검이 다시 시작되었을 때 적지 않은 놀라움과 반가움을 가졌었다.)
첫 별순검 (별순검 시즌1과 등장인물들이 모두 다르다.)



얼마 지나지 않아 별순검 시즌1이 온주완, 안내상, 김무열, 하재숙, 류승룡, 박효주, 이일웅 - 을 주축으로 한 22회 별순검이 시청자들 앞에 그 모습을 보였다.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일명 마니아층 드라마인 조선과학수사대 별순검은 MBC every1 (케이블)채널에서 방송되기는 아까울 만큼의 탄탄하고 무게감 있는 드라마였다.  




카리스마 넘치는 총순 강승조(류승룡)
남자다운 순검 김강우(온주완)
촐싹거리는 것 같아도 날카로운 수사능력을 지닌 순검 배복근(안내상)
결정적인 순간에 턱하니 해결의 열쇠를 내놓는 순검 오 덕(김무열)
강우만 나타나면 바람 앞 호롱불처럼 흔들리는 순검 능 금(하재숙)
똑 부러지는 말투와 성격 표정을 가진 다모 여 진(박효주)
조용한 카리스마 검안 류치경(이일웅)

매력적인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추리스토리, 빠질 수 없는 말끔한 러브라인으로 있을 것은 확실하게 있고 군더더기는 확실하게 뺀 깔끔하고 시원한 드라마였다.


역시, 이번 한 편으로 끝내기엔 아주 아까운 드라마였고 경사스럽게도 일본 수출까지 성공하여 방송 예정 중에 있으니 시즌2를 만들어 해댈 것이 있을 리 없는 것이다!


아, 기대되는 별순검 시즌2(!)

허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시즌1을 사랑했던 사람들이라면 누구다 응당 느끼는 배우교체에서 오는 섭섭함일 것이다.

만들어진 드라마를 브라운관을 통해 지켜보는 이가 이제 와서 섭섭하다, 아쉽다 헛럿한 소리를 한다 해도 배우들이 바뀔 수 없으니 시즌2의 그들이 시즌1의 그들에게서 느꼈던 만족감을 잃지 않게 해주기를 바랄 뿐이다.


달려라 별순검 시즌2(!) <첫 방송 2008 10 04일 방송 예정>

by 왓썹베이비 | 2008/09/28 02:20 | #19 드라마 강국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ohlovebaby.egloos.com/tb/88242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